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4.05.31 00:00
  • 호수 517

‘서로를 알아가는’ 체육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회 가족의날 행사 및 체육대회 개최

 

 한낮 최고 온도 섭씨 30도. 만만치 않은 초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당진군청년연합회(회장 강동규)가 주최하는 제28회 가족의 날 행사 및 체육대회가 휴일인 지난 28일 당진정보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특우회를 비롯한 당진군청년연합회 각 기수별 회원과 가족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벌어졌으며 각 기수별로 설치한 천막이 운동장을 둘러싸듯 설치돼 있었다.
 호서중학교 풍물패의 공연과 함께 각 기수별 선수들이 입장했고 줄다리기, 족구, 배구, 육상, 이인삼각, 승부차기, 줄넘기, 가족오락 및 장기자랑 경연 등을 펼치며 회원 상호간  우의를 도모하고 서로를 아는 귀중한 시간을 보냈다.
 호서체육관 소속 30여명이 태권도 시범을 벌였던 개회식에서 강동규 회장은 “오늘 행사에 처음으로 참석한 신규단체 여러분께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선·후배간의 우의를 다지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화합으로 종합우승을 이끌어낸 한마음회에는 상금 30만원이 수여됐으며 주최측은 그밖에 풍성한 경품을 준비해 참가자들을 더 즐겁게 했다.
■수상자 △군의회의장표창:안영수 △경찰서장 표창:김세환 △교육장표창:한경수 △평·통자문위원장 표창:권세중 △당진문화원장표창:나성만 △자유총연맹당진군지부장표창:김광득, 충남생활체육협의회장표창:김남원, 역대회장단협의회장표창:신두섭·권이재 △대회장표창:이미영(우수부인), 범우회(환영패), 김윤각·이영덕(공로패) △장학금 수혜자:박영학(당진정보고1)·김아롱(당진정보고2), 정솔(당진고1), 하혜영(호서중1), 박현식(당진중3), 한윤수(호서고1)
김항룡 기자 hrkim@djtimes.co.kr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