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7 18:14 (수)

본문영역

정보화 시대 걸맞는 신문으로 변신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창원 / 본사 대표이사

창간 6주년에 즈음하여 제가 당진시대 대표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이런 막중한 임무는 주주와 독자 여러분이 저에게 내린 채찍이라 생각합니다. 당진시대가 한 차원 높은 신문으로 거듭나라는 충고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립니다.
창간 6주년을 맞이해 몇가지 신문사 운영방안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로 경제난으로 빚어진 적자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인력을 적재적소에 배치, 최소 인원으로 능률을 극대화하고 합리적인 경영으로 재정의 불균형을 해소하겠습니다.
둘째로 주주와 독자의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지역주민과 출향인이 당진시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후원회가 구성되어 그 분들의 도움으로 주주와 독자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세째로 편집위원회를 구성해 신문이 더욱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고 외압에 흔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네째로 편집방향을 다양화 할 것입니다. 이제는 대안을 제시하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사회의 경제·문화·사회적 측면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면을 할애할 것입니다.
다섯째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구축하겠습니다. 정보화시대에 걸맞는 신문으로 변신할 것입니다. 우리신문을 컴퓨터를 통해 전국은 물론 세계 어느 곳에서도 고향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전자신문으로 만들 것입니다. 지역주민에게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출향인에게는 고향에 더욱 애착을 갖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당진시대 임직원은 지역주민과 출향인을 포함한 독자 여러분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신문이 되도록 한층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