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6.03.13 00:00
  • 호수 604

문화공연안내초청 무료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 22일부터 이틀간, 당진문예의전당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창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사)한국청소년공연예술진흥회가 주관하는 ‘해상왕 장보고’는 전국을 순회하며 펼쳐지는 무료 뮤지컬로 30명의 출연진과 41명의 스태프가 참여하는 규모 있는 공연이다.
 지역주민에게 우수한 공연의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해상왕 장보고’ 뮤지컬은 동양의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아름답고 훌륭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TV 드라마 ‘해신’으로 더욱 유명해진 장보고를 춤, 노래, 음악 등이 어우러진 뮤지컬로 접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한민족 최초로 당나라, 일본, 아라비아 반도에 이르는 바닷길을 개척해 동북아 해상무역을 주도한 장보고의 진취적인 기상과 함께 ‘버들아기’라는 극중 인물과 장보고와의 애틋한 사랑이 함께 펼쳐져 극적 재미를 더해준다.
 장보고 역의 박철호는 ‘해신’과 ‘불멸의 이순신’ 등에 출연한 배우로 이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원로배우 김성원과 뮤지컬 '명성왕후'에 출연한 바 있는 김희연 등이 비중 있는 역할로 무대를 메운다.
공연 및 티켓 문의 : 당진문예의전당 041)350-477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