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6.05.01 00:00
  • 호수 611

6백여 동문 참석 성황 이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정보고 총동창회 2006년도 정기총회

▲ 이범익 당진정보고 총동창회장이 개회를 알리면서 모교기를 흔들어보이고 있다.
 당진정보고 총동창회(회장 이범익) 2006년도 정기총회가 지난달 22일 모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3회에서 34명, 4회에서 44명이 참석하는 등 6백여 동문이 행사장을 찾아 성황을 이뤘다.
 모교의 교기 입장과 함께 시작된 이날 정기총회에서 이범익 회장은 3명의 재학생과 배드민턴 선수단에 대한 격려금을 전달했고 각 기별 소개에서는 가장 많은 동문들이 참석한 3회와 4회 동문들에게는 가장 큰 박수가 쏟아졌다.
 이범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총동창회 정기총회를 열며 이렇게 많은 선배동문들이 참석한 적이 없었는데 오늘 이렇게 많이 참석해줘 고마운 마음을 전할 길이 없다”며 “동문회장을 맡은 이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오늘 다짐에 선배들이 보답해준 듯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회장은 “총동창회의 가장 큰 현안인 정보고 60년사 발간사업을 지역의 정론지인 (주)당진시대 신문사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며 “정보고 60년사 발간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동문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1년간의 경과보고와 결산보고를 진행해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행사를 마친 참석자들은 오찬을 함께 하며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장학생 명단 △김효숙(1학년) △김연숙(2학년) △길미혜(3학년)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