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7.01.01 00:00
  • 호수 643

당진청년연합회 김성기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부회장에 정제의, 내무부회장에 강광석

▲ 김성기 취임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내빈들이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당진청년연합회 신임회장에 김성기씨가 취임했다.
 (사)당진군청년연합회는 지난 23일 제29차 당진군청년연합회 신구회장 이취임식과 알짜회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전임 장주현 회장이 이임하고 김성기 회장이 취임했다.
 김성기 회장은 “청년연합이 지향하는 ‘봉사하는 지역사회의 젊은 일꾼’이라는 뜻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임한 장주현 전임회장에게는 재직기념패와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꽃다발이 전해졌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과 더불어 올해까지 연합회 활동을 마치고 전역하는 알짜회(회장 김택수)의 전역식도 함께 열렸다.
 알짜회 김택수 회장은 회원들을 대표해 “연합회를 전역하지만 항상 연합회에 관심을 갖고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신임임원명단 △회장:김성기 △상임부회장:정제의 △내무부회장:강광석 △외무부회장:김창규 △사무국장:김석래 △재정부장:이일주 △총무부장:김홍태 △홍보부장:이종서 △외무부장:문의중 △감사:김한조, 김남진, 이복유, 오동주, 이선규
■대외표창자 명단 △국회의원:장주현, 김석래 △도지사:김택수 △군수:홍승우, 하헌영 △의장:손권희 △충남생활체육협의회장:이호일 △교육장:이일주 △문화원장:문덕원 △민주평통 당진군협의회:이명복 △자유총연맹 당진지부:서인석
■대내표창자 명단 △감사패:강희평, 이병로, 이재경, 서영훈 △추대패:이덕유 △공로패:안평수, 강광석, 허승무, 이선규, 곽유근 △전역패:알짜회 △재직기념패:장주현, 김석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