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7.03.26 00:00
  • 호수 655

[신설상가] 영국 캐주얼 의류 브랜드 ‘AS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풀한 색으로 마음을 잡는다, 친근감 있고 편하게 들를 수 있는 공간

이세희 대표 차정우 직원

 따스한 봄 햇살과 함께 새롭게 문을 연 가게가 있다. 당진읍 남산공원 입구의 ASK(대표 이세희)이다. ASK는 영국의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지만 당진에선 만나기 어려웠다. 이세희 대표는 당진군민들이 ASK를 만나도록 한 것에 대해 특별한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당진은 이 대표의 일명 ‘홈그라운드’이다. 남편과 자신 모두 고향이 당진이기 때문이다. 가게를 열기 전 남편과 청주에서 생활을 해왔지만 고향에서 일을 할 수 있게 돼 마음이 편하다고 한다.
 ASK를 열기 위해 5개월을 준비했다는 이 대표는 개업이 쉽지만은 않았다고 한다.
 “ASK를 아직 ‘군’인 당진에 들여놓기가 많이 힘들었습니다. 본사에서도 의견도 분분했고요. 하지만 앞으로 이루어질 당진의 많은 발전과 ‘시’승격을 내다보고 점포를 열 수 있었어요.”
 이 대표가 많은 의류 브랜드 중 굳이 ‘ASK’를 선택한 이유는 마음까지 화사해지는 색상 때문이었다.
 “평소에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무척 좋아했어요. 게다가 ASK의 색감은 화사하고 산뜻해 옷들을 보고 있노라면 제 마음까지 즐거워져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거 같아요”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에 매장을 찾는 손님들의 연령층은 대부분 10대와 20대지만 평소 ASK를 좋아하는 30~40대들도 많이 찾아온다.
 이 대표는 앞으로 자신이 자부심 을 갖고 선택한 ASK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게 목표다. 그래서 휴식처럼 편안한 매장을 만들고 싶다고.
 이 대표의 얼굴에 편안한 미소가 번진다.

· 위치 : 당진읍 남산공원 입구
· 전화 : 356-555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