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7.04.09 00:00
  • 호수 657

[신설상가] 나만의 멋을 찾아주는 남성 전문 코디샵 ‘에스티코(STC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해 드려요”

정낙성 박순미 대표

지난달 28일 당진읍 읍내리에 문을 연 에스티코는 국내 최초 남성 포털 코디 브랜드다. 에스티코에 방문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이 다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전국에서 군 단위로는 처음 문을 연 정낙성 대표는 당진에서 20~30대 젊은 층을 위한 브랜드가 없기 때문에 많은 고민과 노력을 들여 에스티코 운영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 고객층이 20~30대이기 때문에 화사한 색상과 유행하는 스타일이 많다. 남성 의류 브랜드지만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의 70%는 여성고객들이다.
 “화사하고 젊은 디자인들 때문에 남성 고객보다 여성고객들이 더 좋아하세요. 남성고객도 어두운 색을 좋아하시는 분은 드물어요. 연세가 있으신 분도 젊은 색을 고르시면 훨씬 젊어보이시죠.”   
 정 대표는 에스티코를 운영하기 전에도 당진에서 오랫동안 여러 브랜드를 판매해왔다. 그 덕분에 누구보다 자신 있게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골라준다.
 “에스티코에 오시면 나만의 멋과 개성을 살릴 수 있어요. 와이셔츠는 160여종, 넥타이는 300여종이 넘어요. 남성 패션은 넥타이에만 포인트를 줘도 스타일이 달라 보입니다.”
 정 대표는 앞으로 에스티코의 브랜드를 주민들에게 알리는 게 가까운  목표라고 전했다. 또 새봄을 맞아 넥타이 없이 와이셔츠에 밝고 푸른색의 가디건을 코디해 입으면 화사하면서도 정장느낌이 난다며 직장인들에게 권했다.

·위치 : 당진시네마 맞은편
·전화 : 357-559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