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대 민영근 문화원장 취임

 당진문화원 제5대 원장에 민영근 원장이 취임했다. 취임식은 지난 5일 광어촌 당진점에서 치러졌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임원의 취임도 함께 이루어졌다. 민영근 원장은 지난 1994년 3월부터 1997년 8월까지 3년동안 4대 원장을 역임하면서 향토사 조사연구 보전사업 등에 힘쓴 것으로 평가받았다.
■신임 임원명단 △원장:민영근(미광사, 연임) △부원장:정정희(광어촌, 연임), 정영옥(삼오상사, 신임) △이사:신양웅(석문중학교장, 연임), 김종산(면천중 학생과장, 〃), 김성진(신협이사장, 전 부원장, 신임), 박상건(조금초등학교장, 〃), 김홍장(당진신문사, 〃), 장성용(가사, 〃), 최영근(평화사진관, 〃), 최은호(고려인삼, 〃), 곽두근(농업, 〃), 이해자(가사, 〃), 박영숙(진리미용실, 〃) △감사:김화영(자유업, 신임), 김인숙(한국부인회장, 〃)


신평면 개발위원회 창립해
위원장에 곽명용씨

 신평면 개발위원회가 지난 8일 창립됐다. 한창 개발의 와중에 있는 신평면의 균형적인 발전과 환경보전 등을 목표로 창립된 개발위원회에는 19개리 이장 등 마을대표와 지역사회단체인 농업경영인회, 새마을협의회, 라이온스, 의용소방대, 번영회등 신평면내 22개 사회단체대표등 60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면사무소에서 개최된 창립총회에서 곽명용 초대위원장은 “신평면이 날로 번창해 가고 있는 현시점에서 관에 의존하기보다 면민 스스로가 나서 지역발전에 적극 참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1만4000여 신평면민의 대표로서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자세로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임원명단 △회장:곽명용 △부회장:조상섭, 전용순 △운영이사:이석일 △기획이사:정근옥 △섭외이사:강순철 △연구이사:박신원 △감사:김재복
 

당진군 장애인체육대회 종합우승
제3회 충남장애인 체육대회

 당진군 장애인들이 제3회 충남장애인 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로써 당진군은 지난 2회 대회우승에 이어 2연패의 명성을 떨치게 됐다. 대회는 토요일인 지난 6일 도내 15개 시군 3개 학교, 5개 시설, 1356명의 선수단과 장애인 가족 등 5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공주대학교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당진군 선수단은 금메달 5개, 은메달 9개, 동메달 3개로 총점 55점을 따내 또 한번 정상정복에 성공했다.
대회결과 준우승은 홍성군, 3위는 공주시에서 차지했다.

1997년 09월 15일 (191호)에서 발췌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