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군의회
제147회 임시회 열려
8일간 사업장방문 및 조례안 처리

 당진군의회(의장 김명선)가 지난 6일부터 8일간 제147회 임시회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군의회는 지난 6일 개회식을 갖고 13일까지 8일 동안 당진군에서 제출한 당진군공유재산관리조례안과, 2007년도 노인복지기금 운영계획 변경안, 당진군 공직자윤리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안 및 당진군건축조례, 당진군 주차장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등을 처리한다.
 임시회 첫날에는 김명선 의장의 제147회 임시회 회기결정 건에 대한 제의와 7일에는 총무위원회와 산업건설위원회에서 소관별 담당 부서장의 제안설명을 듣고 검토 심사가 진행됐다.
 또한 10일부터 12일까지는 대전-당진간고속도로, 당진천 생태공원화사업 등 대규모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을 가질 계획이다.

신임 환경과장에
오승배 사무관
당진군보건소 신임소장 이재훈씨 임명

당진군청 신임 환경과장에 오승배 지방환경사무관이, 당진군보건소장 직무대리에 이재훈 지방보건사무관이 지난 5일자로 각각 임명됐다.
오승배 신임환경과장은 1957년생으로 충남대 보건대학원(환경보건석사)을 마치고 청양군과 공주시 위생환경사업소 및 환경보호과에서 근무한 경험을 갖고 있다. 또한 도 복지환경국 환경관리과, 수질관리과에서 근무했으며 지난 8월27일 지방환경사무관으로 승진했다.
이재훈 보건소장 직무대리는 1954생으로 천안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예산군과 천원군, 도 복지환경국 보건위생과에서 근무했다.
전 최경일 환경과장은 도청 복지환경국 수질관리과로, 전 임진수 보건소장은 복지환경국 보건위생과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