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사] 이 종 현 충청남도의회 의원 - 희망찬 당진의 청사진을 제시하는 언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대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창간 후 올바른 주민자치 실현과 건전한 여론형성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당진시대는 그동안 지역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대안제시와 지역문제에 대한 심층적이고 폭넓은 정보제공을 통해 지역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올바른 이해를 도와왔습니다.
 특히 인터넷 매체의 운영을 통해 21세기 지방화·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희소성과 접근성이 생명인 다양하고 복잡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에도 귀 기울이는 군민과 함께하는 신문으로서 건강하고 투명한 지역사회 건설을 촉진하는 지역 언론의 중심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새로운 의제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지속적인 민의 수렴과정을 통해 풍요롭고 희망찬 당진의 비전과 청사진 제시에도 책임을 다해 주시기 바라며 농업이 주요 산업인 당진의 특성을 살려 우수하고 경쟁력있는 지역 농수축산물의 홍보에도 주력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당진시대가 지역민과 함께 당진과 국가발전을 선도하는 지역 대표정론지로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