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새마을부녀회, 도내 최우수
97 충남도 부녀회 종합평가에서 1위

 당진군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희)가 올해 충남도내에서 가장 우수한 부녀회로 선정됐다. 지난 25일 충남도청 대강당에서 열린 1997 충청남도 새마을부녀회 종합평가대회에서 당진군 부녀회는 가정새마을운동을 비롯 생활환경, 이웃사랑, 자립활성화, 조직관리 등 총 5개 부문을 포함한 종합평가에서 모두 최우수 실적을 거둬 종합1위를 차지했다.
 또 부녀회 활동에 적극 협조한 고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손한준 회장이 도지부회장상을 받았으며 정미면부녀회 채춘희 회장이 모범 부녀회장으로 도지사표창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새마을운동 당진군지회(지회장 김덕섭)는 별도로 마련된 꽃길가꾸기 사업평가에서 도내 최우수지회로 뽑혀 상금 2백만원과 함께 도지사표창을 수상했다.
 
상공회 새회장에 신영철씨
당진군 상공회 정기총회

  당진군상공회 신임회장에 신영철(원쇼핑)씨가 선출됐다. 상공회는 지난 24일 상공회 회의실에서 회원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총회를 갖고 결산보고 및 임원개선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회원들은 손병석 현 회장의 뒤를 이어 13대 회장에 신영철씨를 선출하고 차기회장에 정진봉(랜드로바)씨를 비롯한 7명의 임원진을 새로 선출했다.
■신임임원명단 △회장:신영철(원쇼핑) △차기회장:정진봉(랜드로바) △내무부회장:한낙수(당진특수추레라) △외무부회장:최상섭(효성당진대리점) △운영감사:한경선(아이스크림 당진총대리점) 직무감사:김문경(문경식당) △회계감사:박세원(회사원)

연청 당진군지구회 출범 
이덕연 지구회장 선출
 
 11월25일 유림예식장에서 새정치국민회의의 청년조직인 ‘새시대 새정치 연합청년회’ 당진군지구회가 출범했다. 그동안 준비위원회 체제로 활동해온 연청 군지구회는 이날 이덕연 준비위원장을 지구회장에 정식 선출하고 개편대회를 마침으로써 다가오는 대선을 향한 공식적인 활동을 선포했다.
 개편대회에서 회장에 선출된 이덕연씨는 “연청은 암울했던 80년대부터 민주·통일·웅비라는 3대 이념을 새기며 꺼져가는 민주주의의 불길을 되살려왔다”며 “그 결과로 이제 수평적 정권교체의 신새벽이 다가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편대회에는 연청 중앙회장 정세균 국회의원이 직접 참석해 인증서를 전달했다.
본지 201호 (1997년 12월 1일자)  발췌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