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9.04.05 00:00
  • 호수 268

신평라이온스 창립 10주년 맞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평라이온스 창립 10주년 맞아



기념행사 및 사자상 제막



신평라이온스 클럽(회장 곽명용)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와 사자상 제막식을 가졌다.

지난 4월 1일 지구총재인 이석구씨와 부총재인 김현욱 의원, 김낙성 군수 등 여러 내빈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평농협 삽교천지소 회의실에서 열린 창립 10주년 행사에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인사들이 참석해 창립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신평고 1년 최장서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으며 불우이웃인 김봉연씨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또한 직전회장인 조상섭 회원과 이사인 유안호 회원 등 여러 회원들에게 지역 총재와 부총재, 클럽회장 명의로 각종 표창과 공로패가 수여됐다.

곽명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른 클럽보다 더 성장했다고 할 수는 없으나 작은 봉사에서 내실을 기하는 단체로 성장했다”며 “이제 10년을 회고하며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고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클럽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1부 행사를 마친 회원 및 내빈들은 삽교호 관광지내에 세운 사자상의 제막식을 갖고 창립 10주년을 기념했다.

한편 지난 89년 2월 1일 창립총회를 갖고 활동에 들어간 신평라이온스클럽은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빠른 성장을 보여 연차대회 모범 클럽상, 합동 월례회 최우수상 등 수상경력과 함께 천안도립국악 관현악단 공연 등 각종 지역사업을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