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총연맹 지부장 이재천씨 취임 
이홍근 이임지부장 총재 공로패 수상

 자유총연맹 당진군 지부장에 이재천(47, 서진산업 대표)씨가 취임했다. 자유총연맹 군지부는 지난 13일 설악가든에서 최창기 충청남도 지회장을 비롯한 각 시·군 지부장과 군내 기관·단체장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지부장 이·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이홍근 이임지부장으로부터 연맹기를 전달받고 단상에 오른 이재천 신임 지부장은 “자유를 수호하기 위해 청춘을 바친 호국영령들의 뜻을 인식하지 못하는 세대가 늘고 있다”며 “후세들에게 자유민주이념을 심어주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인협회 당진지부 결성
지부장에 문무겸 시인 선출

 당진지역에 거주하는 문인들이 뜻을 함께 모아 사단법인 한국문인협회 당진지부(이하 문협 당진지부)를 결성하고 초대 지부장에 문무겸 시인을 선출했다.
 지난 5일 당진읍 원당리 소재의 한 식당에서 개최된 문협 당진지부 결성식에서 지부장으로 선출된 문무겸씨는 “지역과 중앙, 다른 예술장르와 사회적 대인관계에서 균형감각과 국제감각을 갖추고 낙후된 지역문화 향상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당면한 현안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문인협회의 결성은 미술인협회, 국악협회에 이어 당진에 3번째 법인 문화단체가 탄생한 것으로 지역내의 활발한 예술적 교류를 통한 예총지부의 결성도 기대되고 있다.
■임원명단 △지부장:문무겸(국도일보 사회2부장) △부지부장:김규환(서산교육청 장학사), 김종산(면천중학교 교무) △사무국장:홍윤표(당진군청) △간사:김진식(신동아화재보험 소장) △회원:홍원석, 박청운, 손진동, 공관식, 장기남, 정기원, 윤복순, 고완수, 김기자, 김미향, 김희숙, 김흥각, 김미영, 김순옥

이영문 현 조합장 3선 성공
신평농협 제8대 조합장선거

 신평농협 조합장에 이영문(53) 현조합장이 당선됐다. 신평농협 조합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한정우)는 지난 12일 신평농협 제8대 조합장에 기호 2번 이영문 후보의 당선을 확정·공고했다.
 11일 치러진 신평농협 조합장선거에서 이영문 당선자는 총 투표수 1764표 중 41%인 730표를 얻어 525표를 얻은 조상섭 후보를 205표차로 누르고 3선 고지에 올랐다.
 이영문 당선자는 신평면 거산리 출신으로 신평초·중학교를 거쳐 거산새마을금고 이사장을 역임했다. 지난 1990년 민선 1기 조합장에 당선된 이래 1994년 무투표 재선되었으며 재임중 당진군 농어촌발전심의회 위원, 농협중앙회 대의원, 당진군 농협협의회장 등을 역임했다.
본지 211호 발췌(1998년 2월 16일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