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만평
  • 입력 2008.03.17 00:00

한의사협회 대의원총회 이범용 의장 선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의사협회 대의원총회 이범용 의장 선출

공석 중인 한의사협회 대의원 총회의장에 이범용 의장 직무대행이 신임의장으로 선출됐다. 

2008년 3월 16일 한의협 회관 5층에서 열린 대의원총회에서는 김창권 대의원 추천으로 단독 출마한 이범용 한의사협회 대의원총회 의장 직무대행이 대의원 만장일치로 총회의장에 추대되었다.

이범용신임의장은 수락 연설에서 “여러분들의 소임을 받들어 한의사 협회 회무 전반을 능률있게 다룰 수 있는 총회가 되도록 대의원총회 의장의 본분에 충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부의장인 이범용 의장직무대행이 신임 의장으로 당선되면서 공석이 된 부의장 보선이 긴급의안으로 상정되어 경기 안양시 살림한의원 이종진 원장이 신임 부의장으로 당선됐다.

이종진 신임 부의장은 “의장을 모시고, 원만한 대의원 총회진행을 통해 협회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로 대의원 총회는 이범용 의장, 정명재 부의장,이종진 부의장이 이끌게 됐다.

한편, 한의사협회 대의원총회는 전국 시, 군, 구에서 개원하고 있는 한의사 50명당 1명의 비율로 한의사의 직접선거에 의하여 한의사협회 대의원으로 선출된 총 250명으로 구성되며 정관 변경, 임원 선출, 예산 및 결산에 관한 사항, 사업계획 수립,  기본재산의 취득 및 처분에 관한 사항 등 한의사 협회 업무 전반을 다루는 국회와 같은 기능을 한다.

한의사협회 대의원총회 의장단은 대의원의 구두호천을 받아 정견발표를 한 후 무기명 비밀투표에 의하여 선출하며, 최고득표자를 의장으로 하고 2, 3위 득표자를 부의장으로 한다.

이범용 의장 경력-충남 당진군 송산면 도문리 출신으로 송산초교 43회로 송산초교 총동문회 사무총장을 역임하고 송악중학교 18회 졸업생으로 송중 총동문회 재경 사무총장을 거쳐 현재 송중 총동문회 부회장으로 재임하고 있으며 중대부고 총동문회 사무총장도 역임했고 현재 경희대학교 한의과 대학 총동문회 사무총장을 맡고 있으며 재경당진향우회 상임부회장, 재경송산면민회 상임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