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8.06.16 00:00
  • 호수 715

[단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

자진신고 이달말까지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는 건강보험 미가입사업장에 대해 오는 30일까지 자진 신고기간을 운영한다.  자진신고기간은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모든 사업장의 근로자 및 사용자는 건강보험 직장가입대상이다. 근로자 1인 이상 고용 사업장도 당연가입대상이다. 미신고 사업장에 대해서는 직권적용조치 등의 사전안내와 함께 정당한 사유없이 신고를 기피하는 경우 절차에 따라 직권적용 조치 및 과태료가 부과된다.

 

농업기술경영 아카데미 개강

농협중앙회 당진군지부(지부장 이맹연)는 지난 11일 당진 여성의 전당에서 2008 농업기술경영 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농협 임직원을 비롯한 작목반장 및 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급변하는 농산물 유통환경에 대처하기 위한 교육이 오는 7월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실시된다.

 

 마을단위 하수처리시설

3개소 건설

군은 농어촌 지역의 수질개선을 위해 마을 단위 하수처리시설 3개소를 건설한다.  군은 순성면 봉소리와 정미면 천의리, 면천면 성상리 등 3개소에 올해 총 8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을 추진하고 총 180여억원의 소요 사업비 위해 국도비 등 중앙부처의 지원사업비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군은 공공수역의 수질오염을 저감시키고 처리된 하수를 농업용수와 하천유지용수 등으로 재이용 할 수 있어 수자원의 재활용을 위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