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동경참치’ - “중저가 자연산 참치전문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표 이승모 씨

 “지난 10일에 가게를 오픈 했습니다. 요즘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고 그 동안 합덕에 참치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 없어서 이번에 동경참치를 열게 되었습니다.”

동경참치의 이승모(46) 대표는 참치가 현대인들의 건강식으로 대접받고 있다며 참치예찬론을 펼쳤다.   “우선 많이 알려졌다시피 참치에는 뇌세포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DHA가 풍부합니다. 그래서 성장기 어린이들의 뇌세포 발달이나 노인성 치매 예방에 효과적이죠.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 요소들이 풍부해 성인병과 심장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더불어 이 대표는 참치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라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참치가 고급어종에 속한다는 이유로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웠던 것에 대해 언급했다.

“참치하면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저는 좀 더 저렴하게 많은 분들이 드실 수 있도록 가격의 거품을 뺏습니다. 어종별, 부위별 등급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동경참치에서는 자연산 고급참치를 1인 기준 1만7천원부터 드실 수 있습니다.”  이 대표는 참치를 주문한 분들에게 리필 서비스를 하고 있다며 다른 곳과 달리 동경참치는 ‘무한리필’임을 강조했다.   “오픈하면서 참치 무한리필을 동경참치만의 특색있는 정책으로 삼았습니다. 자주 먹기에 부담스러운 참치를 손님이 원하시는 만큼 리필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오셔서 맛있게 드시고 가세요.”

동경참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참치 외에 점심 특선으로 회정식, 회덮밥, 참치초밥, 대구탕을 판매하며 조만간 메밀소바도 개시할 예정이다.

 

□연락처: 363-4077~8

□위치: 합덕읍 운산리 구 광어촌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