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07.28 00:00
  • 호수 721

[신설상가]“엄선된 국내산 곱창만 사용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가왕십리곱창’ | 대표 김성원·정현주씨

“본가왕십리곱창은 곱창 전문 프랜차이즈로 양질의 곱창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 소스가 특징입니다. 구이부터 전골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막창을 이용한 메뉴도 있어 곱창과 함께 맛 볼 수 있습니다.”
 지난 23일 문을 연 본가왕십리곱창 당진점 대표 김성원(41)·정현주(37) 부부는 곱창 메뉴는 모두 본사에서 엄선된 국내산 곱창으로 만들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합덕 출신인 김 대표는 부모님과 함께 삽교천에서 횟집을 하다가 이번에 곱창집을 열게 됐다며 코오롱 아파트와 이안 아파트 단지 사이에 활성화 되어있지 않은 음식점에 대해 고민하다가 서울에서 본가왕십리곱창을 맛보고 체인점을 내게 됐다고 전했다.
“아내와 함께 여러 가게들을 돌아다니면서 맛을 보고 인터넷으로 유망업종을 검색해보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곱창을 하면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고 서울 종암동에 있는 본가왕십리곱창집에서 곱창을 먹어보고는 바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김 대표는 본가왕십리곱창의 특징으로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곱창, 막창 메뉴를 들었다.
“곱창이나 막창하면 제일 먼저 구이를 떠올리게 되는데 본사에서는 보다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차별화된 곱창구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쭈꾸미, 새우, 홍합 등과 곱창을 함께 구어 먹는 해물곱창이나 아주 매운 양념을 한 불막창, 또 소곱창전골도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 대표는 “오픈하기 며칠 전부터 광고를 보고 멀리서 찾아온 손님들이 있었다”며 “제대로 된 곱창, 막창 맛과 높은 서비스로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연락처:356-2138
위치:당진읍 코오롱 하늘채 아파트 105동 앞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