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 인물
  • 입력 2008.11.24 00:00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을 위하여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온 「당진시대」의 창간 15주년을 당진경찰서 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도도한 물결속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는 누가 먼저 정보를 얻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고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과 밝은 지혜를 제시해주는 것이야말로 신문의 참다운 역할이자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성숙한 민주사회에 있어서의 신문은 단순한 사실 전달의 기능을 넘어 보다 나은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건전한 비판과 대안제시가 요구된다 할 것입니다.

「당진시대」가 이러한 시대적 요청과 사명에 부응하여 각종 생활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우리 지역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와 훈훈한 향토소식을 전달하고 또한 주민의 진실된 의사를 대변함으로써 주민의 진정한 눈과 귀, 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힘들고 소외된 분들의 권익까지 따뜻하게 배려하고 생산적인 제언을 제시해주며 당진의 앞날을 미리 인도하여 주는 길라잡이인 「당진시대」가 당진지역의 당당한 정론지로 확고히 자리 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당진시대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