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08.12.08 00:00
  • 호수 739

학교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성초등학교 

구강보건실 개소


 순성초등학교(교장 정도영)는 지난 2일 내빈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구강보건실 개소식을 열었다.

 약 4천여만원을 들여 만들어진 순성초 구강보건실은 최신식 치과용 기구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 구강보건실은 학생들의 충치치료 및 잇몸병 예방, 구강검진, 치아 홈메우기, 충치치료를 전액무료로 실시할 예정이다.


●고대초등학교 

대촌2리에서 경로잔치열어


 지난 4월11일 대촌2리 노인회와 자매결연을 맺었던 고대초등학교(교장 손진원)는 이날 떡과 음료 등의 다과를 준비하는 한편 오카리나 연주와 신명난 사물놀이를 선보였다.

 대촌2리 손인화(76) 노인회장은 “학생들의 공연을 보며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일에 대촌2리 노인회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합덕초등학교 

자연학습원 새단장


 합덕초등학교(교장 김택일) 자연학습원이 얼마전 새롭게 조성되었다. 합덕초 30회 졸업생 표상기씨의 지원으로 새단장한 자연학습원에는 수중 생태 탐구학습장과 연못, 전광판 등이 설치됐다.

 김택일 교장은 “학교안에 은은한 향기를 뽐내는 꽃과 나무들로 어우러진 작은 숲과 연못이 조성되어 학생들의 정서순화와 바른 인성형성에 긍정적 효과를 기대된다”고 밝혔다.   



●석문중학교 

자원봉사자 체험수기 최우수상 수상


 지난 3일 석문중학교(교장 신양웅) 밀알봉사단(단장 유진종 교사)은 당진문예의전당에서 있었던 제13회 자원봉사자 대축제 체험수기 및 사진공모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체험수기 부문에서 2학년 박하나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우수상(3학년 임보라), 장려상(최은아)을, 사진부문에서도 장려상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