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9.03.02 00:00
  • 호수 750

송산면향우회 안명수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가져

▲ 홍여선 이임회장이 회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송산면향우회는 지난달 24일 가원예식장 컨벤션홀에서 2009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1부 순서로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 및 2008년도 결산심의, 임원선출, 회칙계정 등 안건심의가 열렸다. 임원선출 결과 홍사선, 송영환 씨가 부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감사는 정일영, 최항묵 감사가 재선임되었다.

2부에는 회장 이취임식이 열려 홍여선 회장이 이임하고 안명수 회장이 취임했다. 안명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제가 회장을 맡아 걱정이 되지만 향우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정받고 존경받는 송산인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일에 뜻을 같이해 앞으로 향우회를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여선 이임회장은 “지난 2년 동안 함께 고생한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며 “나날이 발전해 군내 지역 향우회 중 우뚝 설 수 있는 송산면향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이 끝난 후 회원들과 내빈들은 저녁을 함께하며 향우회 발전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향우회 단합으로 송산발전 도모”

“어느 덧 송산면향우회가 만들어진 지 두 돌이 지났습니다. 현재 8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회원 영입과 봉사 등 대외적인 행사에도 활발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송산면향우회 2대 회장으로 취임한 안명수 회장은 우선 송산면의 발전을 위해 일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무엇보다 송산면의 발전을 위해 단합하는 향우회를 만들 생각입니다. 그리고 나아가 당진군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향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에도 송산면향우회가 앞장서 주변의 이웃들을 돌보는 데도 힘쓰겠습니다.”

안 회장은 “앞으로 송산면향우회 발전과 회원들간의 친목도로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향우회를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