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키즈카페 닐스 | 이성은·최복선 부부]“아이들과 부모가 함께하는 공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집안에서 답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키즈카페 ‘닐스’를 찾아가 보자.
당진에 첫 선을 보인 퓨전업종 키즈카페 ‘닐스’는 83평의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놀며 유아체육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동행한 부모들은 향긋한 차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카페 닐스 이성은 대표는 “키즈카페 닐스의 공간을 실내와 실외로 나눠 유리벽을 설치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부모님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디자인 했다”며 “부모님들간의 자녀 교육에 대한 정보교환도 할 수 있는 의미있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아이들은 실내·외 공간에서 미니 풋살, 농구, 유아풀장, 블록놀이 등을 즐기며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면서 성장하고 배우는 공간이죠.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친구와 사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 대표는 수학과 과학, 창작, 명작, 위인 등 유치원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까지 읽기 좋은 책 2천여권을 마련해 놓았으며 추후 어머님들과 상의를 거쳐 아이들 교육에 필요한 책들을 더 구비할 계획이다.
키즈카페 닐스는 연중 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현재 회원제도를 마련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 : 2시간 기본에 7천원(오픈기념 서비스로 6월 30일까지 6천원)
■연락처 : 354-0311
■위치 : 당진읍 경찰서 입구 삼화페인트 4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