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9.06.22 00:00
  • 호수 766

새당진라이온스 홍연호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순 회장 이임

▲ 홍연호 회장이 취임회장 선서를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제20지역 새당진라이온스클럽이 새 회장단을 맞이했다.
새당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6일 설악웨딩타운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새당진라이온스클럽은 홍연호씨가 27대 회장으로 취임하고 26대 이철순 회장이 이임했다.
이날 새당진라이온스클럽은 당진읍사무소가 운영하는 키다리아저씨 ‘사랑의 쌀독’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신입회원도 함께 맞이했다.
이철순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라이온 이념과 회원간의 화합, 봉사정신 등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사랑하는 새당진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되길 바란다”며 “지난 1년간 크고작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봉사활동에 임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원 및 신입회원 명단 △취임회장:홍연호L △총무:박백순L △재무:최장열L △라이온테마:이두용L △테일튀스타:노홍의L △감사:서길원L, 이세종L △신입회원:김영윤L, 김용태L

새당진라이온스클럽 홍연호 회장

“당진군 최대 봉사클럽을 위해”

“새당진라이온스클럽을 당진군 최대 봉사클럽으로 성장시키고 싶어요. 봉사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라이온스의 소속의식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면 가능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1995년 새당진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해 27대 회장으로 취임한 홍연호 회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노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작은 바람이다. 평소 주위를 둘러보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쉽게 눈에 들어온다고.
홍 회장은 “우리주변에는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며 “그늘에 가려져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어려운 이웃들이 웃고 살 수 있는 당진읍이 될 수 있도록 새당진라이온스클럽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1년이란 임기기간을 알차고 보람있게 활용해 라이온의 이념을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