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09.06.22 00:00
  • 호수 766

신평체육관 3년 연속 종합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6회 당진군수기 태권도대회에서 참가선수들이 경기를 벌이고 있다.

 제6회 군수기 태권도대회 열려
 최우수선수 신평중학교 배지운 선수

제6회 당진군수기 태권도 대회가 지난 13일 당진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당진군태권도협회(회장 최기택)가 주최하고 당진군체육회와 충남태권도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초·중·고교 선수 및 학부모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대회는 8월12일부터 15일까지 치러지는 세계태권도한마당을 앞두고 열려 더욱 의미가 깊었으며 군내 13개 체육관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쳐 흥미진진한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신평체육관이 3년 연속 종합우승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으며 종합준우승은 합덕금강체육관이 종합3위는 합덕제일체육관이 차지했다. 개인전에서는 신평중학교 배지윤 학생이 최우수선수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최기택 회장은 “세계태권도한마당을 앞두고 군내 태권도인의 화합과 태권도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태권도 대회를 통해 당진에서 우수한 선수가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결과 ▲종합우승 △신평체육관 ▲종합준우승 △합덕금강체육관 ▲종합3위 △합덕제일체육관 ▲초등부 종합1위 △신평체육관 ▲중등부 종합1위 △신평체육관 ▲고등부 종합1위 △제일체육관
■개인상 ▲최우수선수상 △신평중학교 배지윤 ▲우수선수상 △합덕중학교 박권현 ▲지도자상 신평체육관 사범 최진세 ▲충남태권도협회장상 △당진군태권도협회 이사 이종식 △길라잡이체육관 관장 유석열 ▲당진군수상 △당진군태권도협회 이사 이재영 △금강체육관 관장 이성호 ▲국회의원상 △청솔체육관 관장 이형주 ▲군의회의장상 △호서체육관 관장 김기춘 ▲교육장상 △하나체육관 관장 김남덕 △청솔체육관(중흥리) 사범 김응렬 △청솔체육관 사범 이재순 △호서중학교 코치 박기훈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