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9.07.06 00:00
  • 호수 768

송산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대장에 연규봉 씨

송산면 의용소방대장에 연규봉씨가 취임했다.
지난 23일 송산면 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송산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서는 제15·16대 회장을 역임한 이기서 대장이 이임했다.
이기서 대장은 재직기념패와 공로패, 감사패를 수여받았으며 대원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이날 취임한 송산면 의용소방대 연규봉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20여년간 의용소방대 활동을 해온 이기서 대장의 이임을 축하한다”며 “불의의 재난으로부터 송산면 주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온 선배들의 전통을 항상 가슴에 품고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임식에서 이날 이임한 이기서 대장은 “의용소방대로서 해온 20여년의 기간이 짧게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대장:연규봉 △부대장:이달용 △총무부장:이창희
■수상자 명단  △감사패•공로패:이기서(전임대장)

   [인터뷰]  송산면 의용소방대 연 규 봉 대장

“희생봉사정신 바탕으로 봉사할 것”“송산면 의용소방대원 모두가 일심동체 되어 지역을 위해 봉사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희생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
송산면 의용소방대 17대 회장으로 취임한 연규봉 대장은 1987년 송산의용소방대에 입대해 1994년 부대장으로 임명된 바 있다.
연 대장은 “송산면 곳곳에서 의용소방대의 손길이 미쳤으면 한다”며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지역사회의 파수꾼이 되어 안전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송산면 의용소방대가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지역사회의 소방안전을 위한 홍보활동도 강화할 계획이에요.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에 동참하는 의용소방대로서 앞으로도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