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당진탁구장 | 김선주 대표]“더 넓고 새로워진 당진탁구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구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신운동이다. 과격하지도 않고 계절에도 구애받지 않아 운동효과가 탁월하다.
당진시장 내에서 탁구장을 운영하던 당진탁구장 김선주 대표는 지난 달 18일 당진읍 읍내리 신성아파트 단지 상가 건물 지하로 확장 이전했다. 당진탁구장은 더 넓어진 장소와 새로운 탁구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운동시 관절의 충격을 완화 할 수 있도록 바닥을 마루로 제작했다. 또 상대 선수가 없이 탁구를 연습하고 즐길 수 있도록 탁구로봇을 설치했다. 탁구로봇은 스윙교정 및 볼 감각을 키우기 위한 연습에 주로 사용되고 있다.
“개인레슨 및 주부탁구교실을 모집 운영하고 있어요.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서는 탁구 기본기를 잡는 레슨반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당진탁구장은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개인레슨 및 주부탁구교실 수강생들은 교습시간 이외에도 구장 사용이 언제든 가능하다. 개인레슨은 주 3회에 걸친 수업을 받게 되며 수강생의 시간에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주부탁구교실은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눠지며 오전반은 10시부터 12시까지 오후반은 14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된다.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탁구를 배워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을 몸으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나이에 기본기를 익혀두면 성인이 되어서도 금방 자세를 갖출 수 있죠. 탁구는 특별한 장비 없이 학생들이 땀흘리고 운동할 수도 있어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정신과 몸을 건강하게 다져나갈 수 있는 스포츠 입니다.”

■연락처 : 358-5660
■위치 : 당진읍 읍내리 신성아파트 단지 상가 지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