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본전낚시할인마트|남방현 대표]“낚시의 모든 용품 갖추고 있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전낚시할인마트가 확장 이전했다.
더 넓은 공간과 다양한 해진 낚시 용품들로 낚시인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본전낚시할인마트에서는 플라이낚시를 제외한 바다낚시, 민물낚시 용품을 모두 갖추고 있어 전문 낚시꾼들부터 초보자까지 불편함을 겪지 않고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낚시 전문점은 어느 곳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낚시용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용품점은 흔치않죠. 낚시의 모든 용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본전낚시할인마트 남방현 대표는 본전낚시할인마트를 확장 이전하면서 본전피싱클럽, 당나루회, FDK 등 당진군내 낚시클럽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매장 2층에 마련하기도 했다. 또 매주 한번가량 낚시TV에 특파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낚시에 대한 많은 정보력을 갖추고 있다고.
남 대표는 “당진은 바다와 밀접해 있어 바다낚시와 민물낚시 모두 가능한 곳”이라며 “낚시용품 판매뿐 아니라 친절한 서비스와 당진의 조항 정보들을 안내하고 있어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본전낚시할인마트에서는 보다 안전한 낚시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낚시를 위한 안전장비들도 갖추고 있다.
남 대표는 “낚시는 중독성이 간한 취미활동이라 위험한 낭떨어지 미끌운 갯바위 등에서 낚시를 즐기는 낚시 광들이 많다”며 “안전한 낚시활동을 위해 안전장비와 위험한 곳에서 낚시를 즐기지 않아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연락처 : 352-7878
■위치 : 탑동사거리 고가 밑 대동공업당진대리점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