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7 18:14 (수)

본문영역

[신설상가-원스포츠맛사지 | 대표 박기동·이용주 부부]“몸에 쌓인 피로를 마사지로 풀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마사지는 피부, 근육, 연골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과학이자 스포츠죠. 체육학을 전공하고 건전한 스포츠마사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원스포츠맛사지를 운영하게 됐습니다.”
원스포츠맛사지는 전신 스포츠마사지와 발마사지 등을 전문으로 운영되고 있다. 스포츠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한 7명의 관리사가 24시간 교대 운영하고 있어 전문 스포츠마사지를 항상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체육대학교 권동호 교수가 지속적으로 강습을 실시하고 있어 질 높은 스포츠마사지와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스포츠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죠. 하지만 스포츠 마사지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발마사지입니다.”
원스포츠맛사지 박기동 대표는 발에는 사람의 오장육부에 해당하는 혈들이 모여 있는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말한다. 스포츠마사지와 발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 재활치료, 근육의 피로 등을 푸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박 대표는 권장한다. 특히 피로의 누적이 심한 3~40대 사회인들이 몸 상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스포츠마사지와 발마사지를 많이 선호하고 있다고.
부인 이용주씨는 “24시간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며 “손님들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스포츠맛사지는 넓고 쾌적한 매장에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 방문이 편리하다.

■연락처 : 353-6535
■위치 : 탑동사거리에서 하이마트방향으로 300m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