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9.07.12 00:00
  • 호수 282

석문로타리 이종윤 신임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윤 신임회장 취임

석문로타리 이취임식 열려



석문로타리클럽 신임회장에 이종윤(삼봉 중앙마트 대표)씨가 취임했다. 석문로타리는 지난 2일, 도비도 농업인교육센타에서 군내 각급 기관단체장과 인근 지역 로타리 회장단, 회원 등 1백여명이 모인 가운데 신구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임기를 마치고 물러나게 된 김세창 회장은 “IMF 경제 대란 속에서도 클럽발전을 위해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로타리안과 영부인, 1년간 고락을 함께 한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직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로타리 활동에 다함께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종윤 신임회장은 “비록 어려운 시기이지만 봉사는 어렵고 고달픈 가운데 실천하는 것이 더욱 값지다”며 “선배 회장님들과 여러 회우들의 변함없는 뒷받침이 이어질 때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날 김세창 이임회장은 한기섭 총무, 백승세 재무, 김연숙 영부인 회장, 양수희 영부인 총무 등 함께 일했던 임원진에게 공로패를 주었으며, 김세창 회장도 회원들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또 모범직업인으로 선정된 석문우체국 김성현씨와 석문소방대 한종수씨가 표창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조완성씨 등 8명이 신입회원으로 입회해 회원들로부터 환영의 박수를 받았다.

■임원명단 △회장:이종윤 △차기회장:백승세 △사찰:김세창, 한기섭 △총무:조무현 △재무:인현환 △클럽봉사위원장:조소행 △직업봉사위원장:김무래 △사회봉사위원장:한상현 △국제봉사위원장:김경석 △경조봉사위원장:박선환 △영부인 회장:허순애 △영부인 총무:박귀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