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9.07.19 00:00
  • 호수 283

합덕로타리클럽 최정태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로타리클럽 최정태 회장 취임



“나눔과 섬김의 봉사” 강조



합덕로타리클럽 신임회장에 최정태(세류프라자 대표)씨가 취임했다.

합덕클럽은 지난 10일, 합덕읍민회관에서 국제로타리 3620지구 임덕영 총재를 비롯, 인근지역 로타리 회장단과 군내 각급 기관단체장, 회원 등 2백여명이 모인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하게 된 민동열 회장은 “봉사의 이상을 더 높이 펼치는 로타리안이 되고자 취임 당시 다짐했으나 소임을 미처 다하지 못해 송구스럽다”며 “합덕로타리클럽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회원 여러분의 보다 깊은 사랑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합덕로타리 제10대 회장에 취임한 최정태 회장은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가 추구하는 로타리 이념이 사회전반에 걸쳐 필요로 하고 있다”며 “서로 사랑하고 나눔과 섬김으로 봉사하자는 슬로건 아래 혼돈과 불확실성의 시대를 극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민동열 이임회장은 지난 1년간 함께 수고해준 이광훈 총무와 김필호 재무에게 공로패를 주었으며, 민동열 회장과 김근임 영부인회 회장이 회원들로부터 공로패와 감사패를 받았다.

또 최정태 신임회장은 취임을 맞아 합덕·우강지역의 불우이웃 10명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서야중 김세화 학생 등 합덕관내 중·고생 1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임원명단 △회장:최정태 △차기회장:김변용 △사찰:이광훈, 김필호 △총무:조병태 △재무:구태서 △이사:김종환, 신혁균, 정성훈, 민동열, 고창원 △클럽봉사위원장:김순선 △직업봉사위원장:문석범 △사회봉사위원장:이창문 △국제봉사위원장:구준회 △청소년분과위원장:홍낙기 △경조분과위원장:김영식 △체육분과위원장:정재우 △회원증강분과위원장:이기영 △주보편집분과위원장:심재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