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9.11.08 00:00
  • 호수 297

19지역 합동월례회 열려/7개 클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스 7개 클럽 친선다져



19지역 합동월례회 열려

임혁·지충원 라이온총재표창



국제라이온스 355-D지구 19지역 합동월례회가 지난 30일 합덕읍민회관에서 열렸다.

임혁 지구부총재가 소속돼 있는 합덕라이온스클럽(회장 지충원)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합동월례회에는 당진·상록·새당진·송산·신평·연호·합덕 등 군내 7개 라이온스클럽 회원과 부인회원 7백여명이 참석해 다채로운 오락연예행사를 갖고 클럽간의 우의와 친선을 다졌다.

임혁 부총재는 이날 대회사에서 “19지역 7개 클럽 회원들은 그동안 각 분야에서 이웃에 대한 봉사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이같은 사랑의 손길은 시공을 넘어서 계속 승화·발전시켜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각 클럽별로 불우이웃에 대한 봉사금 전달이 있었으며, 직전 부총재인 김현욱 라이온이 공로패를 수상한 것을 비롯, 임혁 라이온과 지충원 라이온이 총재표창을 받는 등 여러 모범라이온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월례회를 마친 회원들은 2부 체육·오락행사로 들어가 줄다리기와 5인6각 경기,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화합행사를 갖고 흥겨운 하루를 보냈다.

■수상자 명단 △공로패:김현욱(직전 부총재) △감사패:이택수(합덕읍장) △총재표창:임혁(제19지역 부총재), 지충원(합덕라이온스 회장) △우수클럽:상록라이온스 △부총재표창:장준섭(당진), 전길수(새당진), 윤경재(신평), 조봉현(송산), 조성학(연호), 이은달(상록), 유계준(합덕) △지대위원장상 쪾1지대위원장상:김연환(당진), 김한기(새당진), 송태진(신평), 김좌상(송산) △2지대위원장상:김규태(연호), 김영준(상록), 박창헌(합덕)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