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8.04.06 00:00
  • 호수 218

단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우청소년 위안여행 예정
BBS당진군지부 정기총회
결손가정학생 1백85만원 전달

한국BBS연맹 당진군지부(지부장 김상현)는 3월 2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36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정기총회를 열고 98년도 사업계획을 심의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올해 사업계획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불우청소년을 위한 위안여행과 격려금 지급, 그리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예금설치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비행청소년의 재범을 막고 건전한 사회생활을 위해 매월 1회씩 모임을 갖기로 하였으며, 결손가정의 현황을 조사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이기로 했다.
한편 총회개최 3일전인 24일에는 결손가정 학생들을 직접 방문하여 호서중 이명재외 23명의 학생들에게 1백85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삽교호·난지도 정화활동하기로
늘푸른적십자봉사회 정기총회

당진 늘푸른적십자봉사회 (회장 김병엽)에서는 지난 3월 28일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8년도 정기총회와 회원단합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 봉사회는 98년도 회비수입 8백40만원으로 삽교호방조제와 난지도 해수욕장 정화활동을 벌이는 등 자연보호에 솔선하기로 했으며 농촌봉사활동으로 의료봉사와 성인병 점검, 농기계수리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백미 80kg 12가마를 전달하기로 하였으며 회원간의 단합을 위해 친목행사를 개최하기로 했다.






합덕JC 폐자원 수집해
불우이웃 도와

합덕청년회의소(회장 안익모)는 지난 4월 2일 IMF시대를 맞아 고철, 빈병 등 폐자원 수집운동을 벌여 마련한 기금으로 운산리 김용녀 할머니(70세)외 9명의 불우이웃에게 쌀 20kg, 라면 1박스(싯가 40만원 상당)씩 각각 전달하고 위로했다.






성구미 자연정화활동
무공수훈자회

당진군 무공수훈자회(회장 석창성) 회원 40여명은 지난 31일 송산면 가곡리 성구미 해변일대에서 국토대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