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8.05.04 00:00
  • 호수 222

농협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성농협 도·농간
직거래 앞장
서울 신사동 등
3개 동사무소와 자매결연

【순성】 순성농협(조합장 이남영)이 도·농간 농산물직거래에 앞장서고 있다.
순성농협은 이미 서울 강남구 신사동과 논현2동 사무소와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청담2동사무소와는 지난 28일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렇게 결연된 서울 신사동사무소, 청담2동사무소와는 매월 1회, 논현2동사무소와는 격주 수요일에 직거래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실천하고, 또한 판매방법면에서 상품의 변질이 적고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 당진쌀을 자매결연 동사무소에 진열하여 상시판매와 더불어 지역농산물의 홍보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순성농협은 앞으로 지속적인 직거래 활성화를 통해 우수농산물 판로개척과 홍보를 실시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조합원 자녀 장학금
5백30만원 지급
석문농협

【석문】 석문농협(조합장 구명회)은 지난 28일 조합 2층 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18명에게 장학금 5백3십만원을 전달했다.
석문농협은 조합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석문면장, 석문중학교장 등 모두 9명을 위원으로 하는 선발위원회를 구성하여 성적, 조합에 대한 기여도, 출자금과 자립대출약정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고교생 9명에게 1백80만원, 대학생 9명에게 3백50만원 등 합계 5백30만원의 장학금을 주었다.

■고등학교:한승집(호서고1), 강미경(〃), 김지연(〃), 안은정(〃), 인치호(〃), 조은혜(당진고1), 김혜미(과학고1), 송미정(외국어고1), 여운현(대전중앙1) ■대학교:김민철(서강대1), 김혜령(이화여대1), 임수정(대전실전2), 홍정연(웅진전2), 가영아(한남대3), 김주현(한서대3), 양한철(협성대3), 양혜은(천안외전2), 박민정(대전보전1)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