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8.05.25 00:00
  • 호수 225

단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에 농악기 기증
기지초교 출신 송능권씨

송악면 기지초등학교 18회 졸업생인 송능권(한국전력 당진지점 배전부장)씨는 모교의 농악단 창단과 더불어 후배양성을 위해 농악기 6종(150만원 상당)을 기증하고 단원들을 격려했다.





저수지 쓰레기 수거
경정비업협회

당진군 경정비업협회(회장 정상철) 회원 80여명은 지난 14일 국토대청결운동 주간을 맞아 송악면 가교리 저수지에서 대대적인 쓰레기 수거작업을 벌였다.





워싱턴주 한인상공회
당진방문
당진상공회와 간담회
및 경제특강 가져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순주)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당진군 상공회(회장 신영철)를 방문하였다.
이 기간동안 방문단 일행은 청소년 수련마을 입소와 함께 당진상공회 주최 이주선 경제학 박사의 특강을 듣는 등 바쁜 일정을 보냈다.
양단체는 17일 저녁 6시에 당진읍 문경식당에서 간담회를 가졌으며 18일에는 서야중고교에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중장비 동원 쓰레기 수거
밝은사회 합덕클럽

밝은사회 합덕클럽(회장 이창덕) 회원 및 가족 1백여명은 지난 17일 합덕읍 성동 야산에서 포크레인 등 중장비를 동원해 쓰레기 10여톤을 수거하는 등 대대적인 자연정화활동을 벌였다.






청소년가장에 성금50만원
당진청년단체협의회

당진청년단체협의회(회장 이종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불우한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한 연차 사업으로 지난 15일 협의회 사무실에서 김선미(당진고3, 당진읍 채운리)양, 박칠성(신평중2, 신평면 운정리)군에게 각각 25만원씩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무의탁노인 모시고 온천관광
합덕적십자봉사회

합덕적십자봉사회(회장 박범순)는 지난 18일 어버이날을 맞아 합덕관내 무의탁노인 20여분을 모시고 덕산온천을 다녀왔다.
이날 회원들은 노인들에게 정성껏 목욕봉사를 해드렸으며 점심식사와 여름내의(80만원 상당)를 선물로 전달해 노인들을 기쁘게 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