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8.06.22 00:00
  • 호수 229

연호라이온스 공공열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소외된 이웃돕기 최선” 다짐
합덕·우강 등에 봉사금 전달

연호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에 공공열씨가 취임했다. 연호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2일 합덕프라자 4층 대연회장에서 각 기관사회단체장 및 역대회장단 등 1백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갖고 차기임원을 확정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난해 ‘열린 음악회’ 개최와 함께 제19지구 월례회에서 최우수상, 연차대회에서 준우수 클럽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임헌주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클럽회원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가능했다”고 하면서 “어려운 시기인만큼 신임회장을 도와 봉사와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신임 공공열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 우리사회는 국제구제금융 이후 경제위기로 인해 더 많은 구제사업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하면서 “이처럼 어려운 시기에 회장직을 맡긴 것은 단합된 힘으로 소외된 이웃을 도우라는 뜻으로 알고 주어진 회장의 임무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로패 전달 및 시상식에서 윤재선 회원은 라이온 최고의 영예인 355-D지구 무궁화 사자대상 금장을 수상, 클럽의 명예를 빛냈다. 클럽은 봉사금으로 합덕에 1백만원, 우강에 50만원을 전달했으며 또한 합덕에 쌀 20kg 30포대와 우강·면천에 10포대를 전달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표창자 명단 △355-D지구 무궁화 사자대상 금장:윤재선L △공로상:안재철L △표창패:조성학L, 김규태L, 유근식L, 박연일L △봉사상:이경래N, 김현중N
■임원진 명단 △회장:공공열L △제1부회장:윤재형L △제2부회장:이건식L △제3부회장:이용길L △감사:김종복L, 박성국L △이사:정동만L, 안재철L, 현종식L, 유근식L, 최선규L, 김명선L, 곽재욱L, 김규태L △총무:노화용L △재무:이상록L △라이온테마:이창덕L △테일튀스타:심효보L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