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8.09.14 00:00
  • 호수 240

행·사·안·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기 독서경진 군예선대회
새마을문고 군지부

새마을문고 당진군지부(회장 육이창)에서는 오는 9월 18일 오전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대통령기 제18회 국민독서경진 당진군 예선대회를 개최한다.
경진대회 출전자와 지도교사 등 1백여명이 참여할 이날 대회에는 한달 동안의 공모기간이 접수된 독후감중 우수작 36편을 선정, 시상하게 되며 감평 및 우수작 2편에 대한 발표회도 갖는다.






충남도 우수사례발표대회
새마을 읍면 회장단 참가

새마을운동 당진군지회(지회장 김덕섭)는 오는 17일 충남도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줁98 새마을지도자 우수사례 발표대회에 각 읍면 회장단 등 20여명이 참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당진읍 최미호 부녀회장이 당진군을 대표해 사례발표에 나선다.






정광모 회장 초청강연
18일 오후2시 당진군민회관

한국부인회 충남도지부가 주관하고 충남도, 한국부인회 당진군지회가 후원하는 정광모 한국소비자연맹 회장 초청강연이 오는 18일 오후2시 당진군민회관에서 열린다.
소비자 문제에 관심있는 군내 사회·여성단체 및 주부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날 강연회는 ‘물가안정과 소비자의 역할’을 주제로 진행된다.
정광모 회장은 서울신문·한국일보 기자, 논설위원을 거쳐 서울 YWCA 회장, 소비자보호단체협의회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소보원 분쟁조정위원, 소비자 정책심의위원, 한국보험개발원 이사 등 다수의 직책을 맡고 있다.






보건소, 모성암 무료진료
22일 오전9시30분~낮2시

당진군 보건소에서는 오는 22일 오전 9시 30분부터 낮 2시까지 군내에 거주하는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모성암 무료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군내에 거주하는 만 35세에서 55세까지의 기혼여성으로 저소득층을 우선 실시하며 의료보험증이나 의료보험카드를 지참하고 보건소로 나오면 된다.
문의:보건소 가정간호계(☎.352-1455) 담당자:이순아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