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8.10.26 00:00
  • 호수 246

기관단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 벼베기 일손도와
당진농지개량조합

당진농지개량조합(조합장 황규호)은 지난 18일부터 농촌 벼베기 일손돕기에 나서고 있다. 지난 18일 석문면 삼화리 김자성씨의 논에서 10명이 일손돕기에 나선 것을 시작으로 당진읍, 고대면, 송악면, 신평면 등에서 벼베기 일손돕기를 통해 농민들과 어려움을 함께 했다.
신평면 초대리의 이송범(남, 71세)씨는 “늙은 내외 둘만 살고 있어 벼베기가 큰 문제였는데 당진농조 직원들이 도와줘 무사히 수확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당진교육청 행정사무감사
충남도 교육위원회

충남도 교육위원회는 지난 20일 당진교육청(교육장 김진권)에 대한 행정사무 감사를 실시했다.
김종문 감사반장을 비롯하여 이재상·송재빈·채광호 위원은 당진교육청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교육전반에 관한 주요 업무내용을 보고받고 감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정사무 감사에는 초·중·고 공사립 교장과 학교운영위원장, 당진·탑동·계성초등학교 자모회 등에서 참관했으며, 감사후에는 교육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난지도 특별서비스
한전 당진지점, 보안등 정비점검

한전 당진지점(지점장 박대웅)은 지난 15일 석문면 난지도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한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기사용에 대한 불편사항을 해소하여 주는 등 도서지역 특별서비스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한전은 보안등 37개를 점검·정비했으며 108개 가구에 대해 가옥내 선설비 점검을 실시하여 35개 가구를 시정하고 전기안전에 대해 홍보했다.
앞으로도 한전 당진지점에서는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더욱더 양질의 서비스 활동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영세가구 재난안전관리
당진군 12월 21일까지, 전기기기등

당진군은 생활이 어려운 영세가구의 재난을 예방하고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하여 관내 거택보호가구 등 영세가구를 선정하여 전기기기 설치및 보수·안전검사를 실시한다.
이 사업에는 모두 9백4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관계공무원 및 분야별 기술자와 점검반을 편성, 전기기기 설치 및 보수, 안전도 검사, 가스불량 밸브및 조정기 교체, 전기·가스 취급 안전관리 등을 지도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