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8.02.23 21:04
  • 호수 1196

“전국 단위 체육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체육회 정기총회 열려
읍·면·동 체육회장 및 신임이사 등 선임

 

당진시체육회가 2018년도 정기총회를 지난 22일 개최했다. 당진트레이닝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정기총회에는 지난해 주요업무 추진실적과 당진시체육회 예산 결산, 체육회 임원 선임, 2018년 주요 사업계획 등을 심의했다.

전문체육 분야에서는 2018년 주요 사업계획으로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참가 △전국 체육대회 개최 △태권도·테니스·배드민턴·게이트볼·탁구의 가맹단체별 협회장기 대회 개최 △도 단위 대회 참가 및 개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생활체육에서는 △2018 충남 어르신생활체육대회 참가 △제3회 당진시 청소년 생활체육대회 개최 △제7회 해나루쌀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도 단위 체육대회 참가 등이 계획됐다.

또한 정기총회에서 당진시체육회의 규약 및 규정 개정(안)이 통과됐다. 개정(안)의 내용으로는 당진시체육회 임원의 선출에 관한 규약에 새 조항이 신설됐고, 읍·면·동 체육회 임원에 관한 규정 일부를 개정했다.

당진시체육회 임원의 선출에 관한 규약 개정안에 따르면 앞으로는 이사 추천 시 본회에서 2년 이상 활동한 이사가 2명을 추천할 수 있으며, 읍·면·동 체육회장 및 가맹단체장은 소속이사 중 2년 이상 활동한 자를 1명 추천할 수 있게 됐다. 읍·면·동 체육회 규정 일부 개정안에 따라, 읍·면·동 체육회 수석부회장은 당진시체육회에서 다른 임원 직위를 겸직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날 읍·면·동 체육회장과 생활체육 가맹단체장의 이임과 선임이 이뤄졌다. 황재선 합덕읍 체육회장과 이은석 당진1동 체육회장이 이임했으며 김홍장 당진시체육회장은 이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합덕읍 체육회장에 호순철 씨가, 당진1동 체육회장에 김왕기 씨가, 자전거협회장에 황삼하 씨가 임명됐다. 또한 9명의 신임이사가 임명됐다.

김홍장 당진시체육회장은 “올해에는 태안에서 충남도민체전이 열리는데 시민들의 염원인 종합우승을 위해 노력하자”며 “당진시를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체육회 역시 지역의 체육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신임이사 명단>

권오환, 문상식, 김경천, 유명천, 이종원, 박정호, 원종돈, 백수진, 최윤희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