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7.06.02 00:00
  • 호수 177

■단 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서 친선게이트볼대회
송산면 체육진흥회 주관, 13일

【송산】 송산면 체육진흥회(회장 홍사범)는 오는 13일 송산초등학교에서 친선게이트볼대회를 갖는다. 이날 대회에는 12개 읍면 게이트볼 분회 2백여명의 동호인들이 초청될 예정이다.










무의탁노인에 김치ㆍ비누전달
송산 상거리 부녀회

【송산】 송산면 상거리 부녀회(회장 박정자) 회원 30여명은 지난 29일 외롭게 살고 있는 송산면내 무의탁노인 다섯분을 찾아가 하루를 함께 하고 위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전날 자신들이 직접 만든 김치와 폐식용유를 이용해 만든 비누등을 노인들께 전달하는 한편 집안청소도 말끔히 해드렸으며 특히 미용기술을 가진 김지숙 회원은 이발봉사도 해드려 따뜻하고 정성있는 봉사활동이라는 평을 받았다.









대호지 파출소장에 하원철 경사
【대호지】 신임 대호지면 파출소장에 하원철(34세) 경사가 부임했다.
신임 하소장은 서산출생으로 동국대 경찰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당진경찰서 방범과 방범계, 교통사고 조사계를 거쳐 합덕파출소 부소장을 역임했다.









계룡산 등반
당진새마을금고 산악회

【당진】 당진새마을금고 산악회(회장 손인교, 산악대장 백문기)는 지난 5월 23일 회원 1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룡산에서 등반대회를 개최하였다.
산악회는 현재 22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평균 20여명의 신입회원이 가입하고 있다. (가입조건은 이율높은 적금 및 출자금에 등록된 정회원)
매월 1회씩 산행을 가는 새마을금고 산악회는 맨 처음 아미산등반을 시작으로 충남의 산을 정복하고 전국으로 나아가 이달 6월(6월 19일) 산행계획은 대둔산으로 정했다.
송하용/주민기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