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7.09.08 00:00
  • 호수 190

신성대 사회교육원 제1기 수료생 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로지도자과정등 4개과 167명 수료

96년도에 개설된 신성전문대 사회교육원(원장 인권식, 이학박사)이 지난 2일 제1기 수료생 167명을 배출했다.
이날 오후2시 공학2관 대강당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김진권 교육장, 이청준 경찰서장, 김준환 당진향교 전교등 군내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 수료생 가족들이 대거 참석해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도 틈틈히 시간을 내 교육을 이수한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이날 인권식 원장으로부터 수료증을 받은 학생들은 원로지도자과정 50명, 여성지도자과정 40명, 지역사회지도자과정 50명, 음악지도자과정 27명등 167명으로 특히 수료생 중에는 김낙성 군수도 포함됐다.
이날 인권식 원장은 수료식사를 통해 “성인교육은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어린이의 교육에 직결되며 세상을 평화로운 곳으로 만드는 교육”이라며 성인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 뒤 “지도자로서의 덕목을 가슴깊이 새기어 우리 지역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지도자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난 1년간 충실히 수업에 참여한 10명의 수료생들에게 개근상이 주어졌으며 각과 임원들은 공로상을 받았다.
한편 신성전문대 사회교육원은 이날 1기 수료식에 이어 오는 10일 오후2시 같은 장소에서 제2기 사회교육원생 입학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수상자 명단>
■개근상 △원로지도자-박희길, 이상욱, 허운 △여성지도자-김신혜, 박현옥, 한영미 △음악지도자-김현숙, 이영숙, 문진환, 김진미 ■공로상 △원로지도자-김인환, 육광균, 정광재, 허운 △여성지도자-곽신근, 편명희, 한영미 △지역사회지도자-성원모, 이상욱, 이홍근, 전영선, 송봉화, 최치운 △음악지도자-김현숙, 문진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