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1.02.26 00:00
  • 호수 359

[군수 읍면순방]순성면 "꽈리고추 포장박스비 지원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읍면순방
순성면
“꽈리고추 포장박스비 지원해달라”

<주민 건의내용과 군수답변>

▲홍승남(갈산리장) : ①갈산주유소 옆 소하천 개거공사해달라. ②지방도 615호선의 갈산리 6반 지역에 학교버스가 운행되고 있으나 횡단보도가 없어 위험?. 횡단보도를 설치해달라.
△답변 : ①올해 관내 77개 소하천에 대해 3억6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정비계획·용역을 시행하고 있다. 용역이 완료되는 대로 정부의 지원을 받아 연차적으로 개량복구하겠다. ②경찰서와 일제 조사해서 추진하겠다.

▲강선묵(본2리장) : 본2리~중방1리 경지정리 지역에 대해 기계화 경작로를 확포장해달라.
△답변 : 농업기반공사와 협의추진하고 있으나 지역주민들도 건의하기 바란다.

▲박상일(본1리장) : 본1리의 간이상수도 인근 10농가에 급수를 확대해달라.
△답변 : 올해 면천·순성지역에 대해 지방 광역 상수도의 확장계획이 있다. 타당성을 조사해서 설계용역 결과에 따라서 추진하겠다.

▲이수호(나산리) : 2000년 봄에 경지정리 신청했으나 답변이 없어 궁금하다. 문서로 답변해 줬으면 한다.
△답변 : 올 가을에 착수할 계획으로 있으나 전년 심사시 면적이 적어 빠졌다.

▲문진영(아찬리 천주교 공소회장) : 아찬리 경지정리지역에 용수로가 없다. 용수로 시설을 해달라.
△답변 : 농업기반공사와 협의 추진하겠다.

▲이명훈(옥호2리 새마을지도자) :전년부터 꽃길을 조성하고 있는데 가로수 묘목비를 보조해달라.
△답변 : 해당부서에서 검토하도록 하겠다.

▲이병한(나산리) : ①광천리~나산리~문봉리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를 조속히 시행해달라. ②순성의 특작물인 꽈리고추 출하시 포장박스비를 보조해달라.
△답변 : ①군 건설과에서 추진할 사업으로 조기 발주하겠다. ②우선 작목반을 구성해 농협에 신청하면 적격심사해 지원하고 있다.

▲신영호(봉소2리 순성초교장) : 봉소2리 경지정리지역 배수로 하류부분의 폭이 좁아 논으로 침수되고 있다. 개선해달라.
△답변 : 해당부서에서 현지를 확인해서 시정하도록 하겠다.

▲박성기(본1리 전 조합장) : 순성주유소 앞 남원천의 구교는 주민과 학생들의 보행에 필요한 다리이다. 보수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
△답변 : 남원천은 올해 3억4천8백만원의 예산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물의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는지 검토해 해당부서에서 추진하도록 하겠다.

▲오세무(양유리장) : ①양유리에 경지정리지역 물다리가 쓸모없는 상태로 동파돼 위험하니 철거해 달라. ②장마 때면 양유리 4반지역 농경지에 토사가 유입되고 있다. 소하천 개거공사를 해달라.
△답변 : ①농업기반공사와 협의해서 조속히 철거될 수 있도록 하겠다. ②면에 신청하면 올해 종합해서 배수로 준설 정비시 예산에 계상해 추진하겠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