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01.03.19 00:00
  • 호수 362

[금융신상품 소개]새마을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금고 고객을 위한 삼성특별카드

금융신상품 소개 / 새마을금고

삼성카드
새마을금고 고객을 위한 삼성특별카드

새마을금고가 회원을 위해 삼성카드 상품을 만들었다. 새마을금고에서 온라인 통장을 개설하면 발급을 받을 수 있다.
오는 4월30일까지 신청한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현금 7천만원이 주어지는데 1등 1백만원, 5등 5만원까지 1,070명에 해당되며 6등은 현금서비스 포인트 5천점을 받을 수가 있다.
카드를 발급받음으로써 현금 휴대의 불편함을 덜고 급전이 필요할 때 손쉽게 자금을 융통할 수 있으며 상품을 구입한 후에 결제하는 외상거래와 할부구매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더구나 현 정부가 세원을 투명화하고 개인의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부여하는 등 자영업자에게 꼭 필요한 카드로 인기가 높다.
특히 여성, 주부들에게 가족단위의 알뜰쇼핑과 레저의 기쁨을 서사한다.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5가지 중 1가지만 선택해 자기의 생활에 도움이 가는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고 한다. <표>
이제 새마을금고도 신용카드를 통해 최첨단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여타 금융과도 당당히 맞설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고 당진새마을금고 송하용 총무과장이 말했다.
송 과장은 앞으로도 365일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화코너를 개설해 고객의 편의도모에 앞장서는 새마을금고가 될 것이라고 다짐해 보였다.


비과세생계형저축
공짜 좋아하는 사람들의 실속을 위해

새마을금고에 공짜 좋아하는 김상경 아저씨가 가다.
이자소득세 공짜, 농특세 공짜, 모든 세금이 완전 면제되는 상품이다.
비과세 생계형저축은 1인 1통장에 의한 저축원금이 2천만원 한도이어야 한다.
65세 이상 노인이나 장애인복지법에 의거 등록한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등록한 상이자,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가 해당되며 세금우대상품으로 새마을금고에 1인이 1억원 이상을 예치할 경우도 유리해 혜택이 많다.
먼저 생계형저축으로 2천만원, 세금우대저축으로 3천만원, 세금우대 종합저축으로 4천만원, 근로자우대저축으로 1천만원을 예치할 수 있는데 세금 완전면제혜택은 해당자만이 가입할 수가 있다.
타 금융기관과 달리 금리가 높기 때문에 세금을 공제해도 타 금융기관에서 세금우대한 금액과 비슷하다고 당진금고 송하영 과장은 적극 이를 추천하고 있다.

상품문의 : ☎ 041)355-0771~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