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3.08.27 03:27
  • 호수 1469

평화대사협의회 당진시지회 나기복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대사협의회 당진시지회 신임회장 취임식이 지난 22일 개최된 가운데, 나기복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시 평화회관에서 열린 이번 취임식에서는 강연식 이임회장이 지난 6월 별세하면서 나기복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나기복 신임회장은 김재봉 충남 평화대사협의회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았고, 회장 취임사와 김재봉 충남 회장의 격려사, 이홍근 수석고문의 환영사가 진행됐다.

더불어 나기복 신임회장이 그동안 당진시 평화대사협의회를 위해 수고해준 윤명수 사무국장과 가메오카 교오꼬 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송연주 씨가 색소폰 연주와 노래를, 지역예술인 조환 가수가 노래를 선보였다.

이후 8월 정례회가 진행됐으며, 이강일 신임 사무국장이 사무 및 회계보고를 진행했으며 장석순 부회장의 만세 삼창과 기념사진 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신임 임원 명단>

△회장: 나기복 △부회장: 장석순, 지석자 △상임고문: 홍성복 △고문: 이홍근, 김형렬, 이기웅. 김병훈 △사무국장: 이강일 △재무국장: 교오꼬 △국제국장: 강융희 △지원국장: 추정관

 

[미니인터뷰] 나기복 신임회장

“회원 정예화, 분기별 세미나 등 추진”

“평화대사는 가정, 직장, 세계의 평화를 위해 세계 130개국이 활동하는 거대한 국제조직입니다. 남·북한으로 나뉜 우리나라는 진정한 평화가 필요합니다. 대한민국 평화통일을 위해 회원님들께서 적극 동참하기를 소망합니다. 회장으로서 △회원 정례화 추진 △정회원·준회원 구분 운영 △CMS 100% 달성 △회원 상호간 친목 활동 강화 △분기별 저명인사 초청 세미나 실시 등과 같은 5가지 주요사업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2014년부터 2023년까지 고(故) 강연식 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