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통장 화합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제17회 당진시 이·통장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3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제17회 당진시 이·통장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3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회장 김한조)가 제17회 당진시 이·통장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3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개 읍·면·동의 283개 마을 이·통장이 참여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육대회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마을을 대표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45명의 이통장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송악읍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박소순 감사가 이통장헌장을 낭독했으며, 임효빈·이금순 이장이 선수대표로 나와 선서하고, 지난해 체육대회에서 우승한 송악읍이 우승기를 반납했다. 

한편 당진시 17만 번째 주민으로 등록한 박해규 씨가 이날 인증서를 받았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볼링축구, 공굴리기, 제기차기, 다트게임, 운동화투포, 투호게임 등 명랑운동회와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다. 또한 노래자랑과 축하공연을 통한 신나는 무대 경품 추첨이 이어져 보다 풍성함을 더했다. 

김한조 당진시지회장은 “이·통장은 주민의 곁에서 마을 화합과 당진시 홍보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며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당진시 이·통장들이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

△당진시장 표창: 이용기 한용우 손한서 전준환 이영식 이한범 구항회 강인기 유태호 박오동 배병서 이성우 장택순 임효빈 △당진시의장 표창: 김복순 박철희 손종석 인민환 최충렬 권명한 한시현 이자선 전영환 정종숙 이희남 이병순 이철호 박상희 △국회의원 표창: 이종운 편현범 이순길 김종대 전석호 정재현 인선환 이원규 문수일 이은수 김현균 최석호 이용우 김성국 △충남도지사 표창: 이혜병 김재숙 정순일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