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읍면소식
  • 입력 2023.11.11 11:35
  • 수정 2023.11.11 11:37
  • 호수 1479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3일과 6일 탄소중립 양성지도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해양쓰레기를 이용한 업사이클 화분만들기와 생활 속 탄소중립교육을 진행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 6일 새마을지회 회의실에서 월례회의를 열었다. 이후 업사이클링 북아트와 탄소중립 양성지도자 교육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가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주관을 맡아 음식준비 및 식사대접을 진행했다. 이어 지난 9일에는 지역 내 8가구를 돌며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말벗과 밑반찬 전달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 3일 성상리 면천읍성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민래·박미선)가 지난 6일 창리 새마을꽃동산에 튤립 800본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가 지난달 26일 삽교천에서 열린 故 박정희 대통령 서거 44주년 추모제에 참여해 행사를 지원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 8일 당산리에서 영농사업으로 무청시래기를 수확했다. 이후 동곡리 하우스로 이동해 시래기 건조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3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 이통장 화합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여해 행사를 지원했다. 

 

신성대 새마을동아리(회장 김기우)가 지난 3일 신성대 융합교육관에서 해양쓰레기를 이용한 업사이클 화분을 만들며 탄소중립 양성지도자 교육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