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24.01.26 19:47
  • 수정 2024.01.26 21:19
  • 호수 1490

홍승란 회장 이임, 이미숙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이·취임식

지난 23일 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가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지난 23일 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가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홍승란 회장이 이임하고 이미숙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3일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장애인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서는 기본원칙 낭독 및 봉사원 서약, 표창패 수여와 특별회원증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회장 이·취임식은 공로패 전달 및 부상 수여, 이·취임사, 당진지구협의회 회기 전달, 적십자 지원금 전달, 봉사원의 노래제창 등이 진행됐다. 

홍승란 이임회장은 “그동안 어둡고 어려운 곳에서 나눔을 펼치며 끊임없이 봉사를 성실하게 수행해 준 회원에게 감사하다”며 “이제 회장직을 떠나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변함없는 봉사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회장 역할을 잘 수행하고 회장이 된 이미숙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회장: 이미숙 △부회장: 안준상, 장안자, 김경자 △재무: 조형식 △서기: 인미희 △감사: 최경용, 원은숙  △실장: 김금자 △홍보부장: 박종순 △재난분과장: 조구영, 강명수 △사회봉사분과장: 심상복, 최한규 △중점사업분과장: 홍종옥, 정복열 △다문화분과장: 이선아 △빵굼터 분과장: 조남숙, 이하지 △희망풍차분과장: 이은숙, 이분자

[미니인터뷰]  이미숙 신임회장

“사랑과 봉사로 희망 주는 적십자”

“그동안 당진지구협의회를 이끌어주신 홍승란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 좋은 세상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계신 우리 회원 여러분, 저는 제18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고통을 덜어주고 위로해 주는 회장이 되고자 합니다.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웃에게 등불이 되는 회장으로 함께 나눌수록 커지는 사랑의 기쁨을 가지고 회장 임무에 충실하겠습니다. 또한,  변함없는 사랑과 봉사로 희망을 주는 적십자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