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탄소중립 환경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마을교육자치회 - 당진시탄소중립지원센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 마을교육공동체

지난달 28일 고대마을교육자치회와 당진시탄소중립지원센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마을교육공동체 4개 단체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달 28일 고대마을교육자치회와 당진시탄소중립지원센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마을교육공동체 4개 단체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탄소중립 환경 인식개선 실천운동의 확산을 위해 고대마을교육자치회(회장 전종훈)와 당진시탄소중립지원센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마을교육공동체 4개 단체(△모두다협동조합 △놀이문화발전소 판 △아름숲협동조합 △당진마을교육포럼)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달 28일 당진시탄소중립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각 단체 관계자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대마을교육자치회에서는 당진교육지원청의 협조를 받아 당진지역 13개 학교에 ‘찾아가는 탄소중립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교육은 이론학습과 체험학습을 병행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놀이문화발전소 판, 아름숲협동조합 등과 협업해 3개 단체에서 활동하는 마을교사를 중심으로 각급학교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