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서원갈비 | 당진읍 읍내리 이호일 대표 ]갈비와 함께 시원한 냉면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원갈비에 가면 시원한 냉면을 먹을 수 있다!
 서원갈비의 이호일 대표가 내세우는 최고의 메뉴는 갈비도, 등심도 아닌 ‘냉면’이다.
 갈비전문점 중 요즘 싱싱하지 않은 재료를 사용하는 음식점은 없기 때문에 특별히 강조할 수는 없지만 냉면만큼은 자신있다는 이호일 대표. 이곳의 냉면은 모든 면을 손으로 뽑아서 만들기 때문에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맛을 낸다.
 “평양식 기계 냉면의 맛을 제가 보증합니다. 손님들께도 자신있게 권해드리지요.”
 그렇다고 해서 서원갈비의 주메뉴인 갈비의 맛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다만 특별한 조리법이나 독특한 양념이 없어서 내세울 것이 없을 뿐, 결코 떨어지는 맛은 아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반찬은 유기농으로 재배한 무공해 식품을 쓰려고 노력한다고 한다. 이는 순성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어머니에게서 각종 야채를 공급받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한다.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은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가정식을 먹는 셈이라고 이 대표는 말한다. 당진의 토박이인큼 아는 사람도 많은 이호일 대표. 수시로 친구들이 드나들고, 선배와 후배, 동네사람들이 오고 간다. 그들에게 항상 빠지지 않고 반가운 인사와 농담을 건네는 그의 푸근함이 보는 사람의 음식맛을 더욱 돋군다.
전화번호 : 355-9271
위치 : 당진읍 읍내리 센터빌딩 1층(구.93프라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