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현대 모비스 (주)충청현대 - “자동차 부품의 모든 것을 마련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찾는 모든 부품을 구비해 놓을 예정

 현대자동차의 모든 부품을 구입할 수 있는 현대 모비스 (주)충청현대의 이영국(42) 대표이사는 15여년간 자동차 대리점을 운영해온 자동차 전문가이다. 최연소로 대리점을 운영했던 이 대표에게 (주)충청현대는 또 다른 도전이라고 말했다. (주)충청현대는 당진점 외에도 홍성점, 대천점, 논산점과 함께 하나의 지점으로 묶여 서해안지역의 큰 사업장으로 마련됐다. 지역간 협력을 통해 큰 일을 하겠다는 생각에서이다.
 이 대표는 “당진은 앞으로 큰 시장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부품회사가 적어 각 자동차공업사에 제때에 원활한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고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기존의 서비스와는 차별화하겠다는 이 대표는 여느 부품회사와는 달리 깔끔하고 정리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 하겠다고말했다.
 “보통 자동차 부품회사들은 늘 어수선하고 고객들이 와도 편히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옛날 시스템에서 벗어나 직원들에게도 일할 수 있는 분위기의 사무실을 제공할 생각입니다.”
 이 대표는 앞으로 직원들에게는 열심히 한 만큼 보상해 의욕을 높이고 고객들이 찾는 모든 부품을 구비하겠다고 밝혔다. 다른 사업장에 보다 한 발 앞선 서비스와 원활한 문제해결을 위해 직원들과 자주 대화하는 시간을 갖고 회의를 통해 수정, 보완점을 개선할 예정이다.
 “지금 당진시장은 인근의 어떤 지역보다 매출이 높고 성장도 빠릅니다. 1~2년 후엔 점차적으로 사업장을 확대할 생각입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업체와 외제자동차부품 등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 자동차부품에 관한 모든 것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치:신터미널에서 기지시방향 200m,
       토성철강 공구상가 내 위치
·전화:358-3016~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