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 (주)눈소프트 (Noun Soft)] “당진의 성장에 거는 기대 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기관과 기업의 네트워크 공사 전문기업

▲ (주)눈소프트 직원들의 모습. 교육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직원도 있었다. 왼쪽부터 김남호 과장, 김영민 대표이사,박상헌 대리, 김기전 대리, 이강은 사원, 김용범 팀장

 당진읍에 위치한 (주)눈소프트는 2000년에 창립한 IT서비스 회사이다.
 회사나 기관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웹사이트 제작을 하고 있다. PC기기부터 네트워크까지 맡고 있으며 전자결제와 전산업무 등을 지원, 구축, 관리를 도맡고 있는 기업이다.
 아직까지 당진에 많은 기업이 들어와 있는 상태가 아니기에 김영민 대표이사는 “시장에 치열하게 뛰어 들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주)눈소프트사에서 당진지역에 있는 관공서나 교육기관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11명의 직원들은 각자 네트워크, 개발, 시스템, 보완 등으로 나눠져 있다. 앞으로 (주)눈소프트가 당진에 거는 기대는 크다. 도시의 경제가 성장할수록 당진을 찾는 기업들도 증가하기 때문이다.
 김 대표는 당진에도 IT서비스 회사가 있는지 몰라 외지에서 기업을 찾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앞으로 시장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구상 중인 김 대표는 직원들이 꾸준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사업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초심을 잃지 말고 고객들을 대하겠습니다.”
위치: 당진읍 어원에서 문예의 전당 방향
전화: 041-357-782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