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천지양’ - “저렴하고 품질좋은 홍삼 전문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표 김진석 씨

“‘천지양’은 홍삼의 대중화를 목표로 고려인삼과학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홍삼 전문 브랜드입니다. 작년부터 각 지역에 체인점이 생기기 시작했고 충남에는 천안, 서산에 이어 당진점이 문을 열게 됐습니다.”
 김진석(42) 대표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천지양은 좋은 품질의 홍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양’이란 이름은 인삼과 홍삼 등급에서 최고등급인 천삼, 지삼, 양삼의 앞 글자를 따 지어진 것으로 하늘과 땅에 있는 좋은 기운을 사람에게 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저희 제품은 국내 인삼 생산량의 23.7%를 점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인삼 관련 단일 농업 협동조합인 충북인삼농협으로부터 인삼을 공급받아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곳은 친환경적인 인삼재배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죠.”
 김 대표는 천지양만의 특색있는 상품으로 캅셀로 된 ‘홍삼수 청력’과 다량의 사포닌이 함유된 ‘사포닌 골드’를 추천했다.
“‘홍삼수 청력’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홍삼 제품 중 유일한 캅셀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체내 흡수율이 70% 이상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사포닌 골드’는 일반 홍삼의 6~7배에 달하는 사포닌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수술 후 빠른 회복이 필요한 분들에게 권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천지양 당진점은 매장을 찾는 분들에게 홍삼 시식은 물론 체지방 분석 및 건강체크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으며 뿌리 홍삼을 구입하는 경우 매장에서 알칼리이온수를 이용, 60시간이상 직접 다려주고 있다.
연락처:355-0388
위치:푸른병원 위 왕순대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